공개란
[Where there is a will, there is a way.]
“정의의 승리는 필연일지니!”
외관
이름
헤센 W. 펠럼 / Hessen W. Pelham
나이 / 학년
14세 / 4학년
기숙사
래번클로
성별
XY
신장 / 체중
167cm / 56kg
국적
영국
혈통
머글 태생
지팡이
포플러나무 / 유니콘의 털 / 10인치 / 뻣뻣함
성격
의지가 강한 / 모범적인 / 사려 깊은
헤센 펠럼. 이제 그는 4학년으로, 어릴 적(1학년)과 성격이 많이 달라지진 않았지만, 확실한 성숙함이 그의 행동에 자리잡는다. 헤센은 타인을 배려할 줄 알며, 자신과 다른 상대의 시선을 충분히 이해하려 노력한다. 사교성도 뛰어나게 발전! 허나 여전히 '올바름'이라는 딴에 명확한 일을 집착적으로 추구하는 면모를 보인다. 규칙 준수, 엄수 필수, 일탈은 그의 14년 인생에 들어올 틈이 없었더란다⋯. 주변에선 조금은 아이처럼 사고도 쳐보고, 뒤 생각 안 하고 놀아보라고 하지만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고. 솔직함을 담은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불공정한상황에 맞서 싸우는 대담함도 여전히 지니고 있다. 모범적인 학생!
기타
생일: 12월 31일
탄생화: 노송나무
탄생석: 터키석
혈액형: Rh-O형
L / H: 코코, 진심어린 칭찬, 따뜻한 밀크티 /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 불공정
𖠌 어머니, 아버지와 셋이 살고 있다. 집의 장남이자 외동인 헤센에게 늘 다정하고 따뜻하지만 조금은 큰 기대를 걸고 계시는 듯. 부모님은 각각 사진 기사, 소아과 의사의 직업이며 집안은 적당히 잘 사는 중상층이다.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입고 싶은 것을 눈치 보지 않고 요구해도 되는정도. 따라 헤센은 부족함 없이 잘 지내왔다. 허나 헤센이 4학년이 된 해, 아버지의 말에 의한다면 병원 운영이 어려워지고 있다고⋯⋯.
𖠌 코코라는 반려 새가 있다. 입학 전 선물로 받은 뱁새. (5세) 장난기가 많고 엉뚱하여 이리저리 날아가 버리는 코코를 찾아 꽤 고생하는 편이지만 둘은 둘도 없는 단짝이 되었다. 가끔 헤센을 유심히 살펴본다면, 머리 위에서 코코를 발견하게 될 지도.
𖠌 혼잣말을 많이 한다. 적당히의 수준이 아니라 정말 '많이.' 큰 고민이 있을 때나 풀리지 않는 문제 따위를 직면했을 때 자신도 모르게 머릿속을나뒹구는 문장들이 입 밖으로 튀어나온다고. 이 경우 옆에서 말을 걸어도 못 듣는 경우가 대다수일 테니 약하게 어깨를 쳐 보자.
𖠌 친구들에게도 조금은 딱딱하고 격식을 차리는 말투를 사용한다. 서로 배려할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 이유. 일 학년 때보다 고쳐졌다.
관계
로베르트 세그레이브
왜인지 묘하게 친한 라이벌 구도의 둘. 분명 시작은 좋지 않았지만, 3학년 어느 여름밤 래번클로 첨탐 위, 같은 별을 보며 본인의 가슴속 소원을 빌정도로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 (물론 헤센의 딴에⋯⋯.) 허나 여전히 투닥이고 자신의 신념을 앞세워 상대를 감화시키려는 듯한 태도는 바뀌지 않은 모양.
엘로디 시메트리스
같은 기숙사, 같은 퀴디치 팀의 소중한 친구! 가끔은 엘로디의 잘못된 행실을 지적하는 헤센이지만, 헤센의 잔소리를 귀찮다고 생각하지 않고 본인에게 하는 쓴소리를 해센에 대한 믿음으로 바꿔 주는 엘로디를 자랑스럽게 여긴다.